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병원소개

실력, 친절, 시설! 삼박자를 갖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 안녕하십니까? 제니스연합정형외과 대표원장 강경독입니다.

    현대인의 몸과 건강은 직업상의 이유나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뒤틀어진 체형과 자세로 수많은 척추, 관절 질환과 통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매우 빠르게 스마트해지는 세상 속에서 우리의 몸은 본인도 모르게 혹사를 당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환자분들을 수술과 비수술 요법으로 치료를 경험했으나 수술만이 치료의 전부가 아니라는 노하우로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연구하며 통증에 관련된 치료를 최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제니스연합정형외과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제니스연합정형외과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치고 힘들어 하는 모든 환자분들의 건강과 심신의 안정을 찾아드리고 행복한 삶을 영위시켜 드리기 위해 쾌적한 환경과 내 집 같은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의료진과 직원 모두 환자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인사말



    명확한 진단과 최적의 진료시스템으로 도수치료 및 체형과 통증클리닉을 통해 우리의 몸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근본적인 질환의 원인과 치료 뿐 아니라 부수적인 연관 통증치료까지 세심하게 진료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제니스연합정형외과 대표원장 강경독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70
어제
10,488
최대
14,370
전체
1,972,597

그누보드5 제니스연합 정형외과 의원대표자 : 강경독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196 (상인역 3번출구 3분거리)
대표번호 : 053.561.7575사업자번호 : 837-37-00539
Copyright © 제니스연합 정형외과 의원. All rights reserved.